비가오는 날이면 밖에 나가 놀지도 못하고 집에서 TV만 보여주기도 그렇고...
장난감도 좋지만 하나를 갖고 놀면 좀 시간을 두고 갖고 놀 수 있는게 없을까 고민을 하다가
보드게임을 생각해 냈다.
보드게임의 종류는 엄청 많은데, 4살인 아들이 할 수 있는게 있을까 찾아보니 대부분은 7세 이후에 할 수 있는 것들이었다.
그렇게 며칠 동안 찾아보다 4살부터도 할 수 있다고 되어 있는 <헬로 카봇 스티커 보드게임북>을 드디어 찾아냈다.
헬로 카봇이라고 하면 아들도 엄청나게 좋아한다.
헬로 카봇으로 보드게임을 한다면 아들도 무척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다.
커다란 보드게임 판과 찬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카드, 주사위와 말로 구성되어 있고, 보드게임을 보관할 수 있는 끼워놓게 되어 있는
케이스가 같이 있다.
헬로 카봇 주사위와 말은 종이로 되어 있고, 접어서 만들도록 되어 있다.
한글을 모르는 아들인지라 아직은 일일이 설명하며 해야 하는 <헬로 카봇 스티커 보드게임북>이었다..내가 넘 일찍 구매했나
보다..ㅎㅎ
스티커는 아들이 알아서 척척 붙이고,
무엇보다도 힘들었던 건, 무조건 일등만 하고 싶어, 아빠가 하는 그대로만 따라 하고픈 아들인지라 게임 규칙을 설명을 해줘도 아빠가 주사위
5가 나왔으면 자기도 5가 나와야 한다고 고집을 부린다...ㅋㅋ
주사위를 던지는 숫자대로 움직이는 거라 해도 아직은 막무가내..윽..
그래도 아이가 좋아한다. 헬로카봇이라 그런가..
한번씩 펼쳐놓고 게임하자고 한다.
주사위를 던지지 않고 그냥 5에 갖다 놓으면서..ㅎㅎㅎ
시간을 두고 게임 규칙을 하나 하나 설명해주면서 해야 할 듯 하다.
<헬로 카봇 스티커 보드게임북>은 보드게임을 처음 만나는 아이들에게 유용하다.
복잡하지 않은 규칙과 복잡하지 않은 찬스 사용인지라 아이들이 재미있게 할 수 있을 듯 하다.
외출하지 못하는 날, 아이와 함께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할 수 있는 <헬로 카봇 스티커 보드게임북>이다.
할아버지가 보내 주신 큐브에서 갑자기 멋진 로봇이 튀어나왔다?!
나만의 비밀 친구 카봇과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모험!
어느 날 마법처럼 주인공 차탄 앞에 나타난 비밀 친구 카봇! 차탄의 할아버지가 남극에서 보내 주신 큐브를 돌리자 거기에서 카봇이 나타났어. 카봇은 사실 차탄이 위험에 처했을 때마다 멋진 로봇으로 변신해서 도와 주는 최고의 친구야. 카봇을 만나면서부터 더욱 흥미진진해진 차탄의 일상! 내일은 또 무슨 멋진 일이 일어나게 될까?
☆보관용 폴더
★헬로 카봇 스티커 1장
★말 & 주사위 만들기 1장
★찬스 카드 만들기 2장
★미니북
★대형 헬로 카봇 보드게임판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