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적의 영단어+쓰기 노트 3권


중등필수 영단어 기적의 영단어 PIUS 쓰기노트로 영어공부의 기본인 단어공부 해보자. 아직 중등 아들 기말고사 전이고 방학도 안했지만 방학때 하려고 미리 준비한 교재입니다. 중등필수 영단어를 학년별로 발췌한 기적의 영단어 PIUS 쓰기노트 3입니다 이미.. 1권. 2권은 했구요 올 겨울방학에는 3권 도전인데 작은 아이가 훑어보더니 자기도 하고 싶다고 해서 1.2.3권 한권씩 더 주문해서 작은 아이 안겨줄까고민중입니다. ㅎㅎㅎ 원어민 발은을 들을수 있는 mp3 cd가 포함되어 있구요 따라쓰기 노트도 같이 있어서 눈으로 익히는것뿐만 아니라 직접 쓰면서 암기할수 있습니다. 이책의 가장 중요한 메리트는 한달이면 완성 된다는 겁니다 하루에 정해진 분량을 5단계 공부법으로 공부 하지요 하루 분량은 대략 10분정도.... 방학하면 오전중에 잠깐 합니다. 방학마무리 하면 한권 끝나 있어요^^ 넘 좋죠? ㅎㅎㅎ 길벗스쿨의 학습 책은 이렇게 하루하루 분량이 정해져 있어서 아이들이랑 실갱이 안해도 됩니다 중학교 영어 교과서가 25종류나 있다고 해요 거기서 꼭 알아야할 중등필수영단어600개를 선별하고 중요도에 따라 또 나누었어요^^ 이렇게 하루하루 분량을 나누어 영어공부의 기본인 단어를 익힐수 있습니다 영어공부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하는 단어 공부방법은 다양하겠지만 기적의 영단어 PIUS 쓰기노트는 중등 필수영단어를 다루고 있으니 중학생은 물론 초등학생들도 할수 있네요^^ 겨울방학에는 큰 아이. 작은 아이 중등필수영단어를 공부할수 있는 기적의 영단어 PIUS 쓰기노트 해보렵니다 큰아이는 3권으로.. 작은 아이는 1권 부터.. ^^
기적의 영단어+쓰기 노트 시리즈는 중학교 교과서 영단어를 선행학습하려는 초등 고학년 학생들이 보고, 듣고, 말하고, 써 보는 오감 만족 암기법을 통하여 즐겁게 중학 영단어를 공부할 수 있게 한 책이다. 하루에 20개씩 10분만 투자해서 반복적으로 학습하면, 한 달이면 중학교 1학년 과정의 필수 단어를 마스터하고 영어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 이 책은 2006년 출간된 기적의 영어 단어 시리즈의 개정판이다. 본문을 보다 효과적으로 재구성하고 실용적인 예문을 추가하였으며, 써 보면서 학습할 수 있도록 쓰기 노트를 책속의 책으로 제공한다.


Part 1
0순위 단어: DAY 1 ~ DAY 10
Part 2
1순위 단어: DAY 11 ~ DAY 20
Part 3
2순위 단어: DAY 21 ~ DAY 30
부록
핵심 숙어 정리
정답
Index

 

Why? 와이 똥

초등2학년 아들램학습만화는 많이 있지 않은데 다른책 구입하면서 읽고 싶은 책 있으면 고르라고 했더니 똥을 고르더라고요요즘 똥이야기만 해도 뒤로 넘어가게 웃곤 하는데이 책을 보면서 정도보 알려주고있어요코끼리똥으로 종이를 만든다는걸 와이책을 보고 알게되었어요~똥과 관련된 것들을 지저분한 것으로만 알지 않고필요한 곳이 많다는 것도알게 되는것 같아요 사람들은 똥 을 똥이라고 부르는 것을 은근히 꺼리며 불편해한다. 하지만 이처럼 우리가 아무리 싫어하고 무시해도,

gergfd.tistory.com

 

이노센트

이언 매큐언의 소설은 그 유명한 만 읽어 봤었다.소설을 한 권 읽고 싶다고 생각하던 와중에문득 이언 매큐언이 생각나서, 검색을 했다가여러 권의 책이 떠서... 뭘 읽어야할지 심사숙고 한 끝에이노센트를 고르게 되었다. (그리고 이번 연휴 때 잘 읽었다^^)재미있긴 했으나, 약간 뻔한 내용이었다.전쟁 중의 상황이 특수하다면 했고... 내용도 탄탄했으나...순수한 사랑에 대한 주인공의 자의식과... 그래서 다소 뻔하다는 느낌이었다.그래도 에필로그에서는 눈물이

uisdd.tistory.com